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자료실

자료실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08-06-27 조회수 2553
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합니다.

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고객건의함_운영방침.hwp 첨부파일다운고객헌장전문임.hwp
작성자 비밀번호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이전글 :   장애인 장기요양제도 어디까지왔나
다음글 :   저소득층 71가구에 주거개선비 3억원 지원
리스트
게시물 수 : 16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인권침해 예방 및 인권보호를 위한 "인권 만나기" 남구장복 2016-08-05 16,217
공지 장애인 인권헌장 남구장복 2016-08-05 14,506
9 정신지체인 등 호칭변경   운영자 2007-09-17 2,410
8 식품첨가물에 대한 유의사항   김영숙 2007-09-03 2,569
7 희귀난치성 질환자 의료비 지원대상 확대   운영자 2007-08-31 2,544
6 '반쪽짜리' 근로지원인서비스 10월 시행   운영자 2007-08-31 2,503
5 제24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  운영자 2007-08-31 2,371
4 정부, LPG지원제도 2010년 폐지 확정   운영자 2007-08-31 2,367
3 장애수당 지급대상 확대   운영자 2007-08-30 3,392
2 내년 최저생계비 변화   강은정 2007-08-23 2,461
1 이곳은 자료실페이지 입니다.   운영자 2007-06-15 2,208
<<    <   [11] [12] [13] [14] [15] [16] 17 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