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자료실

자료실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08-06-27 조회수 2549
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합니다.

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고객건의함_운영방침.hwp 첨부파일다운고객헌장전문임.hwp
작성자 비밀번호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이전글 :   장애인 장기요양제도 어디까지왔나
다음글 :   저소득층 71가구에 주거개선비 3억원 지원
리스트
게시물 수 : 16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인권침해 예방 및 인권보호를 위한 "인권 만나기" 남구장복 2016-08-05 16,216
공지 장애인 인권헌장 남구장복 2016-08-05 14,496
69 ★ 장애인등록/심사제도 ★   남구장복 2009-05-20 4,287
68 ★ 장애인복지시책 ★   남구장복 2009-05-20 4,287
67 신종 인풀루엔자 A (H1N1) 제대로 알고 대처하기   남구장복 2009-05-20 3,471
66 봄철 황사에 대한 관리   의무실 2009-04-24 7,675
65 장애아동특별보호연금 2010년 도입 추진   남구장복 2009-04-08 3,610
64 정신장애인 인권보호와 증진을 위한 국가보고서 공청회, 3일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려   남구장복 2009-04-08 3,756
63 복지부, 희귀난치성질환자 진료비 경감 담은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개정안 입법예고...   남구장복 2009-04-08 3,670
62 늦었지만... 다음해 장애인 소득공제에는 참고하세요   남구장복 2009-04-08 3,624
61 코레일, '장애인의 이동권 확보 대책' 추진   남구장복 2008-08-09 3,562
60 “국토해양부, 구형 휠체어리프트 대책 세워라”   남구장복 2008-08-09 3,679
<<    <   11 [12] [13] [14] [15] [16] [17] 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