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자료실

자료실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08-06-27 조회수 2552

복지관 고객만족 서비스 헌장과 고객 건의함 운영방침 안내합니다.

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고객건의함_운영방침.hwp 첨부파일다운고객헌장전문임.hwp
작성자 비밀번호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이전글 :   장애인 장기요양제도 어디까지왔나
다음글 :   저소득층 71가구에 주거개선비 3억원 지원
리스트
게시물 수 : 16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인권침해 예방 및 인권보호를 위한 "인권 만나기" 남구장복 2016-08-05 16,217
공지 장애인 인권헌장 남구장복 2016-08-05 14,504
39 내달 초부터 LPG 리터당 17원 인하   운영자 2008-03-11 2,590
38 이명박 정부 복지 이념은 ‘능동적 복지’   운영자 2008-03-09 2,691
37 전동휠체어·스쿠터 보험급여 기준 강화   운영자 2008-03-09 2,760
36 황사 발생시 이렇게 대처하세요   운영자 2008-03-04 2,636
35 황사대비 식품 안전관리요령   운영자 2008-03-04 2,531
34 부산디지털대학교에 소개된 남구장애인복지관 이야기   운영자 2008-03-03 2,796
33 국회의사당 무장애 놀이터 완공   운영자 2008-03-03 7,573
32 장애인 고용부담금 사업주 확대   운영자 2008-03-03 3,088
31 제5회 전국장애인동계체전 19일 개막   운영자 2008-02-18 2,872
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  운영자 2008-02-04 2,641
<<    <   [11] [12] [13] 14 [15] [16] [17]    >>